광희 공약 대박난 이유
광희 공약
군대 제대 후 많이 말랐서 불쌍해보였던 황광희 이제는 좀 보기 좋고 여러 프로그램에 참가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남자 연예인들은 군대에 대한 부담감이 큰데 황광희 또한 예외는 아니었을 것입니다.
제대 후 예전의 인기에 대한 기대감과 혹시나 하는 우려 때문에 많이 걱정하시는데 황광희도 고민 때문에 살이 많이 빠졌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황광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엄청난 속도로 구독자수와 조회수 그리고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광희가 네고왕에서 함께 참여했던 치킨 브랜드 BBQ의 모델이 됐습니다.
2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는 네고왕 BBQ 특별편이 업로드된 가운데 광희가 모델로 발탄된것을 알렸습니다.
앞서 광희는 지난 8월 공개된 네고왕 1편을 통해서BBQ 회장과 11000원 협상에 성공을 알렸는데요. 게다가 해당 영상의 조회수가 500만을 넘길 경우 광고 모델로 발탁을 부탁한다는 약속도 받아내면서 성공한 것입니다.
이후 BBQ 네고왕 영상은 한 달 만에 500만 뷰를 넘어 섰고 지금은 700만 뷰 성공을 코앞에 있습니다.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 입니다.
역시 시청자들의 파급력은 어마어마하죠?
이에 BBQ 측은 광희를 자사의 모델로 발탁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특히나 이번 방송을 통해서 광고 모델 역시 묵찌빠로 협상을 하였고, 광희의 승리로 1년 계약이 성사되는 일이 생겼습니다. 이것이 왜 중요하냐면 마치 톱스타와 같은 대우를 했기 때문입니다.
많은 마케팅 대행사 광고주들도 쉽게 못하는 계약을 성사한 것입니다.
한편 광희는 이날 방송을 통해 BBQ의 신메뉴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정가 할인에도 도전했습니다. 회장은 21000원을 원했습니다. 하지만 광희의 승리로 정가는 19900원 낙찰되었습니다.
광희는 치킨 모델로 발탁되면서 앞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스펀지처럼 고객을 빨아들일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