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일반 뉴스

에어팟 프로 리콜 실망인 이유

by News Master 2020. 11. 2.
반응형

에어팟 프로 리콜

에어팟 프로 리콜

에어팟 프로

지금 애플은 음질 문제를 겪고 있는 에어팟 프로 일부 상품에 관해서 무상 교환(리콜)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애플은 저번달 30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극히 일부의 에어팟 프로에서 이상한 사운드 문제가 발생될 수 있음을 확인했다며 문제의 소지가 있는 에어팟 소비자들에게 리콜을 하기로 했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에어팟 프로 리콜

애플에 의하면 리콜은 2020년 10월 전에 생산된 제품 중 노이즈 캔슬링 등의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만 이뤄집니다.

애플이 포털사이트에 알린 대표적 증상으로는,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 혹은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그리고 잡음이 커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잘 작동하지 않는 현상(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이나, 길거리 혹은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짐) 이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애플 에어팟

미국 애플사는 최초 구매일 2년 이내의 상품에 대해 애플 혹은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에서 무료로 교환해 줍니다. 문제가 발생된 걸로 확인된 에어팟 프로의 경우에는 한쪽만 교환해주거나 양쪽 전체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케이스는 무상 교환해주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저도 아이폰12를 구매했는데, 아이폰 기능은 다 쓰지 못하지만, 애플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사태가 발생한 것에 대해 많이 유감입니다.

반응형

댓글